생방송 투데이 맛집 오늘 방송 10월 8일 서울집 부산 영도 소 곱창전골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 영도구에 위치한 서울집이라는 맛집에 대해 소개해드릴게요. 곱창을 사랑하는 분들께 강력 추천하는 곳입니다. 최근에 친구들과 함께 다녀온 경험을 공유하고 싶어요.
서울집은 오랜 전통을 가진 곱창 전문 음식점이에요. 가게에 들어서면 따뜻한 분위기와 아늑한 인테리어가 매력적이었습니다. 간단한 테이블 배치와 조명이 덕분에 편안하게 식사할 수 있었어요.
식당의 위치 및 정보
서울집의 대표 메뉴는 소곱창전골입니다. 국산 소곱창을 사용하여 손질이 아주 깔끔하고, 국물 맛이 정말 진하답니다. 전골과 함께 제공되는 기본 반찬인 신선한 야채들도 아주 맛있었어요. 특히 배추와 쑥갓이 국물과 잘 어우러져 더욱 맛있었습니다.
가장 인상 깊었던 부분은 볶음밥이었어요. 전골을 다 먹고 나서 볶음밥을 추가로 주문했는데, 국물의 깊은 맛이 잘 배어들어 정말 맛있었답니다. 가격도 저렴해 두 명이서 먹기 적당한 양이었어요.
외국인의 밥상 - 오스틴을 사로잡은 맛! 소 곱창전골 한 상 편
서울집
주소 : 부산 영도구 태종로99번길 28
번호 : 051-416-4845
시간 : 11:30 - 22:00 / 20:30 라스트오더
정기휴무 (매주 일요일)
6시내고향 7140회, 20.10.22.2020년 10월 22일 곱창전골
저희 서울곱창은 6.25때 부산으로 피난을 와 자갈치시장근처에서 하다 지금의 봉래동시장 한자리에서 1962년부터 곱창전골을 하고 지금까지 대를 이어 딸들이하고 있습니다. 곱창을 먹고 가신고객들이 인터넷에 맛있다고 올려주시어 6시 내고향을 비롯한 여러방송에서 촬영을 나왔더군요. 한번 찾아주시면 누추하지만 정성을 다해 모시겠습니다.
곱창전골의 맛은 정말 뛰어났어요. 국물은 깊고 진하면서 매콤한 맛이 느껴져서 입맛을 돋워줬습니다. 곱창은 질기지 않고 부드러운 식감이 일품이었고, 씹을 때마다 고소한 맛이 퍼졌어요. 전골에 들어간 버섯과 다른 채소들도 좋았고, 전체적으로 조화로운 맛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댓글